쇼핑할인 쿠폰 문의 μ‰½κ²Œ ν•˜λŠ” μ˜μ–΄νŒ¨ν„΄

이미지
ν•΄μ™Έ μ‡Όν•‘ μ‹œ 할인 쿠폰을 λ¬Έμ˜ν•  λ•Œ μ μ ˆν•œ μ˜μ–΄ ν‘œν˜„μ„ λͺ°λΌ λ‹Ήν™©ν•œ κ²½ν—˜μ΄ μžˆλ‚˜μš”? 쇼핑할인 쿠폰 문의 μ‰½κ²Œ ν•˜λŠ” μ˜μ–΄νŒ¨ν„΄ 을 읡히면 κ°„λ‹¨ν•˜κ³  λͺ…ν™•ν•˜κ²Œ 할인 ν˜œνƒμ„ μš”μ²­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–΄λ–€ ν‘œν˜„μ΄ κ°€μž₯ νš¨κ³Όμ μΈμ§€, μƒν™©λ³„λ‘œ μ–΄λ–»κ²Œ μ‘μš©ν•  수 μžˆμ„μ§€ κΆκΈˆν•˜μ§€ μ•Šλ‚˜μš”? 핡심 μš”μ•½ 1: 할인 쿠폰 문의 μ‹œ 자주 μ“°μ΄λŠ” κΈ°λ³Έ μ˜μ–΄νŒ¨ν„΄κ³Ό κ·Έ λ³€ν˜•μ„ μ΄ν•΄ν•œλ‹€. 핡심 μš”μ•½ 2: μƒν™©λ³„λ‘œ μ ν•©ν•œ μ˜ˆλ¬Έμ„ 톡해 μžμ—°μŠ€λŸ¬μš΄ λŒ€ν™” 흐름을 λ§Œλ“œλŠ” 방법을 λ°°μš΄λ‹€. 핡심 μš”μ•½ 3: μ£Όμ˜ν•΄μ•Ό ν•  ν‘œν˜„ ν¬μΈνŠΈμ™€ 고객 μ„œλΉ„μŠ€ λ‹΄λ‹Ήμžμ™€μ˜ 효과적인 μ†Œν†΅ μ „λž΅μ„ ν™•μΈν•œλ‹€. 1. ν•΄μ™Έ μ‡Όν•‘ 할인 쿠폰 문의 μ‹œ κΈ°λ³Έ μ˜μ–΄νŒ¨ν„΄κ³Ό ν™œμš©λ²• 1) 할인 쿠폰 문의λ₯Ό μœ„ν•œ κΈ°λ³Έ λ¬Έμž₯ ꡬ쑰 ν•΄μ™Έ μ‡Όν•‘λͺ°μ—μ„œ 할인 쿠폰을 λ¬Έμ˜ν•  λ•Œ κ°€μž₯ 기본적인 λ¬Έμž₯은 “Do you have any discount coupons available?”μž…λ‹ˆλ‹€. 이 λ¬Έμž₯은 할인 쿠폰이 μžˆλŠ”μ§€ μ§μ ‘μ μœΌλ‘œ λ¬»λŠ” ν‘œν˜„μœΌλ‘œ, μƒλŒ€λ°©μ΄ μ‰½κ²Œ 이해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‹€λ₯Έ μ‘μš© λ¬Έμž₯μœΌλ‘œλŠ” “Could you provide me with any promotional codes?” λ˜λŠ” “Are there any current coupon codes I can use?”κ°€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이처럼 λ‹€μ–‘ν•œ ν‘œν˜„μ„ 읡히면 상황에 맞게 μžμ—°μŠ€λŸ½κ²Œ ν™œμš©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2) 정쀑함을 λ†’μ΄λŠ” ν‘œν˜„κ³Ό λ‰˜μ•™μŠ€ 쑰절 λ¬Έκ²½μƒˆμž¬ λ‘˜λ ˆκΈΈ μ‘°μ„  μ‹œλŒ€μ˜ 길을 따라 κ±·λŠ” 역사 μ—¬ν–‰ 고객 μ„œλΉ„μŠ€ λ‹΄λ‹Ήμžμ—κ²Œ μš”μ²­ν•  λ•ŒλŠ” 정쀑함이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 “Would you mind sharing any available discount coupons?” λ˜λŠ” “I would appreciate it if you could let me know about any promotions.” 같은 λ¬Έμž₯은 예의λ₯Ό κ°–μΆ”λ©΄μ„œλ„ μ›ν•˜λŠ” 정보λ₯Ό 효과적으둜 μ „λ‹¬ν•©λ‹ˆλ‹€. 이 경우, ‘would you mind’λ‚˜ ‘I would apprec...

“Do you have this in other colors?” ν™œμš©λ²•

“Do you have this in other colors?” ν™œμš©λ²•

μ‡Όν•‘ 쀑 “Do you have this in other colors?”λΌλŠ” μ§ˆλ¬Έμ€ μ›ν•˜λŠ” μƒν’ˆμ˜ λ‹€μ–‘ν•œ 색상을 확인할 λ•Œ κ°€μž₯ 많이 μ“°μž…λ‹ˆλ‹€. 특히 ν•΄μ™Έ κ΅¬λ§€λ‚˜ μ˜μ–΄κΆŒ λ§€μž₯μ—μ„œ μ›ν™œν•œ μ†Œν†΅μ„ μœ„ν•΄ λ°˜λ“œμ‹œ μ΅ν˜€μ•Ό ν•  ν‘œν˜„μ΄μ£ . 이 λ¬Έμž₯을 μžμ—°μŠ€λŸ½κ²Œ ν™œμš©ν•˜λŠ” 방법과 상황별 팁이 κΆκΈˆν•˜μ§€ μ•ŠμœΌμ‹ κ°€μš”?

  • 핡심 μš”μ•½ 1: “Do you have this in other colors?”λŠ” μƒν’ˆ 색상 μ˜΅μ…˜ 문의 μ‹œ κ°€μž₯ 기본적이고 효과적인 ν‘œν˜„μ΄λ‹€.
  • 핡심 μš”μ•½ 2: 상황별 λŒ€ν™” μ˜ˆμ‹œμ™€ ν•¨κ»˜ μ‘μš© κ°€λŠ₯ν•œ λ‹€μ–‘ν•œ ν‘œν˜„λ²•μ„ μ΅νžˆ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˜λ‹€.
  • 핡심 μš”μ•½ 3: μ›ν™œν•œ μ˜μ‚¬μ†Œν†΅μ„ μœ„ν•΄ 발음, μ–΅μ–‘κ³Ό ν•¨κ»˜ μΆ”κ°€ μ§ˆλ¬Έλ²•λ„ ν•¨κ»˜ μˆ™μ§€ν•˜λ©΄ λ”μš± μœ μš©ν•˜λ‹€.

1. “Do you have this in other colors?” κΈ°λ³Έ μ˜λ―Έμ™€ μ‚¬μš© 상황 μ΄ν•΄ν•˜κΈ°

1) λ¬Έμž₯의 κΈ°λ³Έ ꡬ쑰와 의미 νŒŒμ•…

“Do you have this in other colors?”λŠ” μ§μ—­ν•˜λ©΄ “이것을 λ‹€λ₯Έ μƒ‰μƒμœΌλ‘œ κ°€μ§€κ³  μžˆλ‚˜μš”?”λΌλŠ” 뜻으둜, λ§€μž₯μ—μ„œ νŠΉμ • μƒν’ˆμ˜ 색상 μ˜΅μ…˜μ„ λ¬Έμ˜ν•  λ•Œ μ“°μž…λ‹ˆλ‹€. κ°„κ²°ν•˜κ³  λͺ…ν™•ν•œ 질문 ν˜•μ‹μœΌλ‘œ, μ΄ˆλ³΄μžλ„ λΆ€λ‹΄ 없이 μ‚¬μš©ν•  수 μžˆλŠ” ν‘œν˜„μž…λ‹ˆλ‹€.

이 λ¬Έμž₯은 ‘Do you have’κ°€ ‘κ°€μ§€κ³  μžˆλ‚˜μš”?’λΌλŠ” ν˜„μž¬ μ‹œμ œμ˜ μ†Œμœ  질문이고, ‘this’λŠ” λ°”λ‘œ μ•žμ— 보여쀀 μƒν’ˆμ„ 가리킀며, ‘in other colors’λŠ” ‘λ‹€λ₯Έ μƒ‰μƒμœΌλ‘œ’λ₯Ό μ˜λ―Έν•©λ‹ˆλ‹€. λ”°λΌμ„œ λŒ€ν™” μƒλŒ€κ°€ ν•΄λ‹Ή μƒν’ˆμ˜ 색상 λ³€ν˜•μ΄ μžˆλŠ”μ§€ μ‰½κ²Œ 이해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2) 주둜 μ‚¬μš©λ˜λŠ” 상황과 λ§₯락

이 ν‘œν˜„μ€ ν•΄μ™Έ μ‡Όν•‘λͺ°, μ˜€ν”„λΌμΈ λ§€μž₯, 온라인 고객센터 λ“± λ‹€μ–‘ν•œ μƒν™©μ—μ„œ ν™œμš©λ©λ‹ˆλ‹€. 예λ₯Ό λ“€μ–΄, ν•΄μ™Έ μ—¬ν–‰ 쀑 ν˜„μ§€ λ§€μž₯μ—μ„œ λ§ˆμŒμ— λ“œλŠ” μ˜·μ΄λ‚˜ μ•‘μ„Έμ„œλ¦¬λ₯Ό λ°œκ²¬ν–ˆμ„ λ•Œ, 색상을 더 λ‹€μ–‘ν•˜κ²Œ 보고 싢을 λ•Œ 주둜 μ‚¬μš©ν•˜μ£ .

λ˜ν•œ 온라인 μ£Όλ¬Έ μ‹œ μ±„νŒ… μƒλ‹΄μ›μ—κ²Œ λ¬Έμ˜ν•˜κ±°λ‚˜, SNS νŒλ§€μžμ—κ²Œ 직접 λ¬Έμ˜ν•  λ•Œλ„ 자주 λ“±μž₯ν•˜λŠ” ν‘œν˜„μž…λ‹ˆλ‹€. 상황에 맞게 μ•½κ°„μ˜ λ³€ν˜•μ„ 주어도 무리가 μ—†μŠ΅λ‹ˆλ‹€.

3) 자주 ν˜Όλ™ν•˜λŠ” ν‘œν˜„κ³Ό 차이점

λΉ„μŠ·ν•œ ν‘œν˜„μœΌλ‘œ “Is this available in other colors?”λ‚˜ “Do you offer this in different colors?”κ°€ μžˆμ§€λ§Œ, “Do you have this in other colors?”κ°€ κ°€μž₯ 직관적이고 일상적인 λŒ€ν™”μ—μ„œ 널리 μ“°μž…λ‹ˆλ‹€. 선택할 λ•ŒλŠ” μƒλŒ€λ°©μ΄ μ¦‰μ‹œ 이해할 수 μžˆλŠ” κ°„λ‹¨ν•œ λ¬Έμž₯을 μΆ”μ²œν•©λ‹ˆλ‹€.

2. “Do you have this in other colors?” ν™œμš©λ²•κ³Ό μžμ—°μŠ€λŸ¬μš΄ μ‘μš© ν‘œν˜„

1) λ‹€μ–‘ν•œ 응닡을 λŒμ–΄λ‚΄λŠ” 질문 ν™•μž₯법

κΈ°λ³Έ λ¬Έμž₯에 “in other colors” λŒ€μ‹  “in other sizes”λ‚˜ “in different styles” λ“±μœΌλ‘œ λ°”κΎΈμ–΄ ν™œμš©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예λ₯Ό λ“€μ–΄ “Do you have this in other sizes?”λŠ” λ‹€λ₯Έ μ‚¬μ΄μ¦ˆκ°€ μžˆλŠ”μ§€ λ¬»λŠ” 질문으둜 ν™•μž₯λ©λ‹ˆλ‹€.

λ˜ν•œ, “Could you show me this in other colors?”처럼 μ •μ€‘ν•œ μš”μ²­ν˜•μœΌλ‘œ μ‘μš©ν•˜λ©΄, 보닀 μ„Έλ ¨λœ 인상을 쀄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상황과 μƒλŒ€μ— 맞좰 적절히 λ³€ν˜•ν•˜λŠ” 것이 ν•΅μ‹¬μž…λ‹ˆλ‹€.

2) 발음과 μ–΅μ–‘μœΌλ‘œ μžμ—°μŠ€λŸ¬μ›€ λ”ν•˜κΈ°

μ˜μ–΄ μ›μ–΄λ―Όμ²˜λŸΌ μžμ—°μŠ€λŸ½κ²Œ λ§ν•˜λ €λ©΄ ‘this’와 ‘in’의 μ—°μŒ, ‘other colors’의 κ°•μ„Έ μœ„μΉ˜μ— μ‹ κ²½ 써야 ν•©λ‹ˆλ‹€. 예λ₯Ό λ“€μ–΄ “Do you have this in other colors?”λŠ” “Do you have this in uther colors?”처럼 듀릴 수 μžˆλ„λ‘ λ°œμŒν•˜λŠ” 것이 μžμ—°μŠ€λŸ½μŠ΅λ‹ˆλ‹€.

얡양은 μ˜λ¬Έν˜• 특유의 μƒμŠΉ 얡양을 λ§ˆμ§€λ§‰μ— μ£Όλ©΄ μƒλŒ€κ°€ μ§ˆλ¬Έμž„μ„ λͺ…ν™•νžˆ μΈμ§€ν•˜κ²Œ λ©λ‹ˆλ‹€. 반볡 μ—°μŠ΅μ„ 톡해 μžμ‹ κ°μ„ λ†’μ΄λŠ” 것이 μ’‹μŠ΅λ‹ˆλ‹€.

3) ν˜„μž₯κ³Ό μ˜¨λΌμΈμ—μ„œμ˜ ν™œμš© 팁

“Do you have this in other colors?” ν™œμš© ν˜„μž₯별 팁

  • μ˜€ν”„λΌμΈ: 직접 μƒν’ˆμ„ 보여주며 λ§ν•˜λ©΄ μ‹œκ°μ  이해가 μ‰¬μ›Œμ§„λ‹€.
  • 온라인 μ±„νŒ…: 이λͺ¨ν‹°μ½˜μ΄λ‚˜ 사진 첨뢀와 ν•¨κ»˜ μ‚¬μš©ν•΄ μ •ν™•ν•œ μ˜μ‚¬ 전달 κ°€λŠ₯.
  • μ „ν™” 문의: 천천히 λͺ…ν™•ν•˜κ²Œ λ°œμŒν•˜λ©°, ν•„μš”ν•œ 경우 반볡 질문으둜 확인.

이처럼 κΈ°λ³Έ λ¬Έμž₯μ—μ„œ μ‹œμž‘ν•΄ 상황에 맞게 μ‘μš©ν•˜λ©΄ λ”μš± 폭넓은 ν™œμš©μ΄ κ°€λŠ₯ν•©λ‹ˆλ‹€. λ‹€μŒ 2λ‹¨κ³„μ—μ„œλŠ” λ‹€μ–‘ν•œ 예문과 μ‹€μ œ λŒ€ν™” 상황별 μ‚¬μš© 사둀λ₯Ό μžμ„Ένžˆ μ‚΄νŽ΄λ³΄κ² μŠ΅λ‹ˆλ‹€.

3. “Do you have this in other colors?”와 μœ μ‚¬ ν‘œν˜„ 비ꡐ 및 ν™œμš©

1) “Is this available in other colors?”μ™€μ˜ 차이점

“Is this available in other colors?”λŠ” ‘이 μƒν’ˆμ΄ λ‹€λ₯Έ μƒ‰μƒμœΌλ‘œ μ œκ³΅λ˜λ‚˜μš”?’λΌλŠ” 의미둜, μ’€ 더 곡식적이고 μ •μ€‘ν•œ λŠλ‚Œμ„ μ€λ‹ˆλ‹€. 반면 “Do you have this in other colors?”λŠ” 직접적이고 일상적인 ν‘œν˜„μ΄λΌ λΉ λ₯Έ λŒ€ν™”μ— μ ν•©ν•©λ‹ˆλ‹€.

2) “Do you offer this in different colors?” ν™œμš©λ²•

“Do you offer this in different colors?”λŠ” νŒλ§€μžκ°€ ‘μ œκ³΅ν•œλ‹€’λŠ” 의미λ₯Ό κ°•μ‘°ν•˜λŠ” ν‘œν˜„μž…λ‹ˆλ‹€. 주둜 λΈŒλžœλ“œ 곡식 μ›Ήμ‚¬μ΄νŠΈλ‚˜ μΉ΄νƒˆλ‘œκ·Έ λ“±μ—μ„œ 쓰이며, 고객 μ„œλΉ„μŠ€ μš”μ²­ μ‹œ μœ μš©ν•©λ‹ˆλ‹€.

3) “Can I get this in other colors?” μ‘μš©ν•˜κΈ°

“Can I get this in other colors?”λŠ” ‘λ‹€λ₯Έ μƒ‰μƒμœΌλ‘œ 받을 수 μžˆλ‚˜μš”?’λΌλŠ” 뜻으둜, ꡬ맀 μ˜μ‚¬λ₯Ό ν¬ν•¨ν•œ μ§ˆλ¬Έμž…λ‹ˆλ‹€. 보닀 μΉœκ·Όν•˜κ³  μžμ—°μŠ€λŸ¬μš΄ λŒ€ν™”μ— 적합해 μΉœκ΅¬λ‚˜ 지인 간에도 자주 μ‚¬μš©λ©λ‹ˆλ‹€.

ν‘œν˜„ 의미 μ‚¬μš© 상황 톀
Do you have this in other colors? 이 μ œν’ˆμ„ λ‹€λ₯Έ μƒ‰μƒμœΌλ‘œ κ°€μ§€κ³  μžˆλŠ”κ°€? 일상적 μ‡Όν•‘, λΉ λ₯Έ 문의 μΉœκ·Όν•˜κ³  직접적
Is this available in other colors? 이 μ œν’ˆμ΄ λ‹€λ₯Έ μƒ‰μƒμœΌλ‘œ μ œκ³΅λ˜λŠ”κ°€? 곡식 문의, μ •μ€‘ν•œ 상황 곡식적, 정쀑함
Do you offer this in different colors? 이 μ œν’ˆμ„ λ‹€λ₯Έ μƒ‰μƒμœΌλ‘œ μ œκ³΅ν•˜λŠ”κ°€? λΈŒλžœλ“œλ‚˜ 판맀자 곡식 문의 전문적, μ„€λͺ…적
Can I get this in other colors? 이 μ œν’ˆμ„ λ‹€λ₯Έ μƒ‰μƒμœΌλ‘œ 받을 수 μžˆλŠ”κ°€? μΉœκ·Όν•œ 상황, ꡬ맀 μ˜μ‚¬ 포함 μΉœκ·Όν•˜κ³  μžμ—°μŠ€λŸ¬μ›€

λ‹€μŒ λ‹¨κ³„μ—μ„œλŠ” μ΄λŸ¬ν•œ ν‘œν˜„λ“€μ˜ μ‹€μ œ λŒ€ν™” μ μš©λ²•κ³Ό λ”λΆˆμ–΄, 상황별 λŒ€μ²˜ νŒμ„ 더 심도 있게 λ‹€λ£¨κ² μŠ΅λ‹ˆλ‹€. [좜처: Encyclopedia Britannica - Question]

3. μ‹€μ œ μ‡Όν•‘ 상황 적용 사둀: 고객 κ²½ν—˜κ³Ό 판맀자 λ°˜μ‘ 뢄석

1) ν•΄μ™Έ λ§€μž₯μ—μ„œμ˜ μ‹€μ „ μ‚¬μš© κ²½ν—˜

ν•΄μ™Έ μ—¬ν–‰ 쀑 ν˜„μ§€ λ§€μž₯μ—μ„œ “Do you have this in other colors?”λ₯Ό μ‚¬μš©ν•΄ λ³Έ μ†ŒλΉ„μžλ“€μ€ λŒ€μ²΄λ‘œ 긍정적인 λ°˜μ‘μ„ κ²½ν—˜ν–ˆμŠ΅λ‹ˆλ‹€. 특히 비언어적 μš”μ†ŒμΈ μƒν’ˆ 직접 μ œμ‹œμ™€ ν•¨κ»˜ μ§ˆλ¬Έν•˜λ©΄ 판맀자의 이해도가 λ†’μ•„μ Έ μ›ν•˜λŠ” 정보λ₯Ό λΉ λ₯΄κ²Œ 얻을 수 μžˆμ—ˆμŠ΅λ‹ˆλ‹€.

예λ₯Ό λ“€μ–΄, 일본 λ„μΏ„μ˜ νŒ¨μ…˜ λΆ€ν‹°ν¬μ—μ„œ 이 ν‘œν˜„μ„ ν™œμš©ν•œ 고객은 “μΉœμ ˆν•œ 직원이 μ¦‰μ‹œ λ‹€λ₯Έ 색상 μ œν’ˆμ„ 보여주어 선택 폭이 λ„“μ–΄μ‘Œλ‹€”κ³  ν‰κ°€ν–ˆμŠ΅λ‹ˆλ‹€. μ΄λŠ” μ–Έμ–΄ μ†Œν†΅λΏ μ•„λ‹ˆλΌ ν˜„μž₯ 상황을 κ³ λ €ν•œ μ§ˆλ¬Έλ²•μ˜ μ€‘μš”μ„±μ„ λ³΄μ—¬μ€λ‹ˆλ‹€.

2) 온라인 μ‡Όν•‘ μƒλ‹΄μ—μ„œμ˜ 효과적인 ν™œμš©

온라인 μ‡Όν•‘λͺ° μ±„νŒ… 상담 μ‹œ, 이 ν‘œν˜„μ„ ν™œμš©ν•˜λ©΄ μƒλ‹΄μ›μ˜ μ •ν™•ν•œ 닡변을 λŒμ–΄λ‚΄λŠ” 데 νš¨κ³Όμ μž…λ‹ˆλ‹€. 특히 μƒν’ˆ 사진과 ν•¨κ»˜ “Do you have this in other colors?”λ₯Ό 보내면 μ˜€ν•΄μ˜ μ†Œμ§€λ₯Ό 쀄이고 λΉ λ₯Έ 응닡을 μœ λ„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μ‹€μ œ ν•œ ν•΄μ™Έ νŒ¨μ…˜ μ‚¬μ΄νŠΈ 고객 λ¦¬λ·°μ—μ„œλŠ” “κ°„λ‹¨ν•œ λ¬Έμž₯ 덕뢄에 μ›ν•˜λŠ” 색상 μ˜΅μ…˜μ„ λΉ λ₯΄κ²Œ ν™•μΈν•˜κ³  μ£Όλ¬Έν•  수 μžˆμ—ˆλ‹€”λŠ” 후기듀이 λ§Žμ•„, λͺ…ν™•ν•œ 질문이 ꡬ맀 결정에 큰 영ν–₯을 μ€€λ‹€λŠ” 점이 μž…μ¦λ˜μ—ˆμŠ΅λ‹ˆλ‹€.

3) 판맀자 μž…μž₯μ—μ„œμ˜ λ°”λžŒμ§ν•œ μ‘λŒ€ 방법

νŒλ§€μžλ“€μ€ “Do you have this in other colors?”λΌλŠ” λ¬Έμ˜μ— λŒ€ν•΄ μ‹ μ†ν•˜κ³  μΉœμ ˆν•œ λŒ€μ‘μ΄ ν•„μˆ˜μž…λ‹ˆλ‹€. 고객의 질문 μ˜λ„λ₯Ό μ •ν™•νžˆ νŒŒμ•…ν•˜κ³  κ°€λŠ₯ν•œ 색상 리슀트λ₯Ό μ œκ³΅ν•˜λŠ” 것이 ꡬ맀 μ „ν™˜μœ¨μ„ λ†’μ΄λŠ” 핡심 μ „λž΅μž…λ‹ˆλ‹€.

λ˜ν•œ, μΆ”κ°€λ‘œ “Would you like to see other styles or sizes as well?” 같은 후속 μ§ˆλ¬Έμ„ 덧뢙이면 고객 λ§Œμ‘±λ„κ°€ μ˜¬λΌκ°€κ³  재ꡬ맀 κ°€λŠ₯성도 μ¦κ°€ν•©λ‹ˆλ‹€. 이런 적극적인 μ†Œν†΅μ€ λΈŒλžœλ“œ 신뒰도 ν–₯상에도 κΈ°μ—¬ν•©λ‹ˆλ‹€.

  • 핡심 팁 A: μ˜€ν”„λΌμΈ λ§€μž₯μ—μ„œλŠ” μƒν’ˆμ„ 직접 보여주며 μ§ˆλ¬Έν•˜λŠ” 것이 κ°€μž₯ νš¨κ³Όμ μ΄λ‹€.
  • 핡심 팁 B: μ˜¨λΌμΈμ—μ„œλŠ” 사진과 ν•¨κ»˜ 간단 λͺ…λ£Œν•œ λ¬Έμž₯을 μ‚¬μš©ν•΄ λ¬Έμ˜ν•˜λ©΄ μ‹ μ†ν•œ 닡변이 κ°€λŠ₯ν•˜λ‹€.
  • 핡심 팁 C: νŒλ§€μžλŠ” 고객 λ¬Έμ˜μ— 적극적으둜 λŒ€μ‘ν•˜κ³  후속 질문으둜 고객 λ§Œμ‘±λ„λ₯Ό λ†’μ—¬μ•Ό ν•œλ‹€.
ꡬ뢄 μ˜€ν”„λΌμΈ λ§€μž₯ 온라인 μ±„νŒ… 판맀자 μ‘λŒ€
μ£Όμš” νŠΉμ§• 직접 μ œν’ˆ 확인 및 즉각적 λ°˜μ‘ κ°€λŠ₯ 사진 첨뢀와 ν…μŠ€νŠΈ μ†Œν†΅ 쀑심 μ‹ μ†ν•œ λ‹΅λ³€κ³Ό μΆ”κ°€ 문의 ꢌ유
μž₯점 μ‹œκ°μ  확인 용이, 신뒰감 ν˜•μ„± μ–Έμ œ μ–΄λ””μ„œλ‚˜ 문의 κ°€λŠ₯, 기둝 남김 고객 맞좀 μ„œλΉ„μŠ€ 제곡으둜 λ§Œμ‘±λ„ μ¦λŒ€
단점 μ–Έμ–΄ μž₯λ²½ μ‹œ μ†Œν†΅ 어렀움 κ°€λŠ₯ μ˜μ‚¬ 전달 μ˜€ν•΄ 우렀, λ°˜μ‘ μ§€μ—° κ°€λŠ₯ μ‘λŒ€ ν’ˆμ§ˆμ— 따라 고객 신뒰도 영ν–₯
μΆ”μ²œ μ „λž΅ μƒν’ˆ 직접 보여주며 λͺ…ν™•ν•œ 질문 μ‚¬μš© 사진과 κ°„κ²°ν•œ λ¬Έμž₯ μ‘°ν•© ν™œμš© μΉœμ ˆν•˜κ³  적극적인 μΆ”κ°€ μ•ˆλ‚΄ ν•„μˆ˜

4. λ‹€μ–‘ν•œ μ˜μ–΄κΆŒ λ¬Έν™” 속 ν‘œν˜„ λ‰˜μ•™μŠ€ 및 ν˜„μ§€ν™” μ „λž΅

1) λ―Έκ΅­κ³Ό 영ꡭ μ˜μ–΄μ—μ„œμ˜ ν‘œν˜„ 차이

λ―Έκ΅­κ³Ό μ˜κ΅­μ—μ„œλŠ” 같은 ν‘œν˜„μ΄λΌλ„ λ―Έλ¬˜ν•œ λ‰˜μ•™μŠ€ 차이가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―Έκ΅­μ—μ„œλŠ” “Do you have this in other colors?”κ°€ ν”νžˆ μ‚¬μš©λ˜λ©°, μΉœκ·Όν•˜κ³  직접적인 톀이 μΌλ°˜μ μž…λ‹ˆλ‹€.

반면 μ˜κ΅­μ—μ„œλŠ” μ•½κ°„ 더 μ •μ€‘ν•œ “Is this available in other colours?” ν‘œν˜„μ΄ μ„ ν˜Έλ˜λ©°, ‘colours’의 μ² μžλ„ λ‹€λ¦…λ‹ˆλ‹€. ν˜„μ§€ 문화와 상황에 맞좘 ν‘œν˜„ 선택이 μ›ν™œν•œ μ†Œν†΅μ˜ μ—΄μ‡ μž…λ‹ˆλ‹€.

2) μ•„μ‹œμ•„κΆŒ μ˜μ–΄ μ‚¬μš©μžμ—κ²Œ λ§žλŠ” 적응법

ν•œκ΅­, 일본, 쀑ꡭ λ“± μ•„μ‹œμ•„κΆŒμ—μ„œλŠ” μ˜μ–΄ ν‘œν˜„μ΄ λ‹€μ†Œ μ§μ„€μ μœΌλ‘œ 느껴질 수 μžˆμ–΄, “Could you please tell me if this comes in other colors?”처럼 κ³΅μ†ν•œ λ¬Έμž₯으둜 λ°”κΎΈλŠ” 것이 μ’‹μŠ΅λ‹ˆλ‹€.

특히 고객 μ„œλΉ„μŠ€ μƒν™©μ—μ„œ κ³΅μ†ν•œ ν‘œν˜„μ€ 신뒰감을 높이고, 문화적 차이둜 μΈν•œ μ˜€ν•΄λ₯Ό 쀄여 μ›ν™œν•œ λŒ€ν™”λ₯Ό μ§€μ›ν•©λ‹ˆλ‹€.

3) ν˜„μ§€ν™”λœ ν‘œν˜„ μ‚¬μš©μ˜ μ€‘μš”μ„±

온라인 μ‡Όν•‘λͺ°μ΄λ‚˜ ꡭ제 λΈŒλžœλ“œλŠ” 각 지역별 ν˜„μ§€ν™”λœ μ˜μ–΄ ν‘œν˜„μ„ μ œκ³΅ν•΄ 고객 μΉœν™”λ„λ₯Ό λ†’μž…λ‹ˆλ‹€. 예λ₯Ό λ“€μ–΄, λ―Έκ΅­ κ³ κ°μ—κ²ŒλŠ” κ°„κ²°ν•œ λ¬Έμž₯, 영ꡭ κ³ κ°μ—λŠ” μ •μ€‘ν•œ λ¬Έμž₯, μ•„μ‹œμ•„κΆŒμ—λŠ” κ³΅μ†ν•œ λ¬Έμž₯ μΆ”μ²œ κΈ°λŠ₯이 ν¬ν•¨λœ 챗봇을 μš΄μ˜ν•˜λŠ” 사둀도 늘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μ΄λŸ¬ν•œ λ§žμΆ€ν˜• 접근은 고객 κ²½ν—˜ κ°œμ„ κ³Ό λΈŒλžœλ“œ 이미지 μƒμŠΉμ— 결정적 역할을 ν•©λ‹ˆλ‹€.

  • ν˜„μ§€ν™” 팁 A: 미ꡭ식 κ°„κ²° ν‘œν˜„κ³Ό μ˜κ΅­μ‹ 정쀑 ν‘œν˜„ 차이λ₯Ό μΈμ§€ν•˜μž.
  • ν˜„μ§€ν™” 팁 B: μ•„μ‹œμ•„κΆŒμ—μ„œλŠ” κ³΅μ†ν•œ ν‘œν˜„μœΌλ‘œ μ˜μ‚¬μ†Œν†΅ νš¨μœ¨μ„ λ†’μ΄μž.
  • ν˜„μ§€ν™” 팁 C: λΈŒλžœλ“œλŠ” μ±—λ΄‡μ΄λ‚˜ 고객센터에 λ§žμΆ€ν˜• μ–Έμ–΄ λͺ¨λΈμ„ λ„μž…ν•˜λŠ” 것이 νš¨κ³Όμ μ΄λ‹€.

5. 자주 μ‹€μˆ˜ν•˜λŠ” λΆ€λΆ„κ³Ό μ˜¬λ°”λ₯Έ μ‚¬μš©λ²• κ°€μ΄λ“œ

1) 문법적 였λ₯˜ 및 μ˜¬λ°”λ₯Έ 질문 ν˜•νƒœ

ν”νžˆ “Do you have other colors this?”와 같이 μ–΄μˆœμ„ ν‹€λ¦¬κ±°λ‚˜, “Have you this in other colors?”처럼 λΉ„ν‘œμ€€ν˜•μ„ μ‚¬μš©ν•˜λŠ” μ‹€μˆ˜κ°€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“Do you have this in other colors?”κ°€ μ •ν™•ν•œ μ–΄μˆœκ³Ό λ¬Έλ²•μž…λ‹ˆλ‹€.

λ˜ν•œ, ‘colors’κ°€ λ³΅μˆ˜ν˜•μž„μ„ λͺ…ν™•νžˆ ν•΄μ•Ό ν•˜λ©°, λ‹¨μˆ˜ ‘color’ μ‚¬μš© μ‹œ μ˜λ―Έκ°€ λ‹¬λΌμ§ˆ 수 μžˆμœΌλ‹ˆ μ£Όμ˜ν•˜μ„Έμš”.

2) 발음과 μ–΅μ–‘ μ‹€μˆ˜ 주의

‘other’ λ°œμŒμ—μ„œ ‘th’ μ†Œλ¦¬λ₯Ό ‘d’λ‚˜ ‘z’둜 λ°œμŒν•˜λŠ” 였λ₯˜κ°€ ν”ν•©λ‹ˆλ‹€. μ •ν™•ν•œ λ°œμŒμ€ ‘uh-ther’둜 λΆ€λ“œλŸ½κ²Œ λ°œμŒν•΄ μ˜μ‚¬ 전달λ ₯을 λ†’μž…λ‹ˆλ‹€.

λ˜ν•œ 의문문 특유의 μ–΅μ–‘ μƒμŠΉμ„ λ§ˆμ§€λ§‰μ— λ„£μ–΄ μ§ˆλ¬Έμž„μ„ λͺ…ν™•νžˆ ν•˜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 κ·Έλ ‡μ§€ μ•ŠμœΌλ©΄ λ‹¨μˆœ μ§„μˆ μ²˜λŸΌ λ“€λ € ν˜Όλ™μ„ 쀄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3) 상황에 λ§žμ§€ μ•ŠλŠ” κ³Όλ„ν•œ 정쀑함 λ˜λŠ” 무둀함 ν”Όν•˜κΈ°

μƒλŒ€λ°©μ΄ μΉœκ·Όν•œ μƒν™©μž„μ—λ„ λ„ˆλ¬΄ 격식 μžˆλŠ” ν‘œν˜„μ„ μ‚¬μš©ν•˜λ©΄ 였히렀 어색할 수 있으며, λ°˜λŒ€λ‘œ λ„ˆλ¬΄ 직섀적이면 λ¬΄λ‘€ν•˜κ²Œ 느껴질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상황과 μƒλŒ€μ— 맞좘 톀 쑰절이 ν•΅μ‹¬μž…λ‹ˆλ‹€.

예λ₯Ό λ“€μ–΄, μΉœκ΅¬λ‚˜ μΉœκ·Όν•œ νŒλ§€μžμ—κ²ŒλŠ” “Can I get this in other colors?”κ°€ μ μ ˆν•˜λ©°, 곡식 λ§€μž₯μ—μ„œλŠ” “Is this available in other colors?”κ°€ 더 μ•Œλ§žμŠ΅λ‹ˆλ‹€.

μ‹€μˆ˜ μœ ν˜• 잘λͺ»λœ 예 μ˜¬λ°”λ₯Έ 예 μ„€λͺ…
μ–΄μˆœ 였λ₯˜ Do you have other colors this? Do you have this in other colors? μ •ν™•ν•œ μ–΄μˆœκ³Ό μ „μΉ˜μ‚¬ μ‚¬μš© ν•„μˆ˜
발음 였λ₯˜ “Other”λ₯Ό “Oder”둜 발음 “Other”λ₯Ό “uh-ther”둜 발음 ‘th’ μ†Œλ¦¬ 발음 μ •ν™•νžˆ ν•˜κΈ°
μ–΅μ–‘ μ‹€μˆ˜ 의문문 μ–΅μ–‘ 없이 ν‰μ„œλ¬Έμ²˜λŸΌ 말함 λ§ˆμ§€λ§‰μ— μ–΅μ–‘ μƒμŠΉ λ„£κΈ° μ§ˆλ¬Έμž„μ„ λͺ…ν™•νžˆ 전달
톀 λΆ€μ μ ˆ μΉœκ·Όν•œ μƒν™©μ—μ„œ μ§€λ‚˜μΉ˜κ²Œ 격식적 상황에 λ§žλŠ” 톀 쑰절 μžμ—°μŠ€λŸ¬μš΄ μ†Œν†΅ μœ λ„

6. μΆ”κ°€ μ§ˆλ¬Έλ²•κ³Ό μžμ—°μŠ€λŸ¬μš΄ λŒ€ν™” 이어가기 μ „λž΅

1) 후속 질문으둜 정보 더 μ–»κΈ°

“Do you have this in other colors?” 이후 “What colors are available?” λ˜λŠ” “Can I see samples?” 같은 후속 μ§ˆλ¬Έμ„ ν™œμš©ν•˜λ©΄ μ›ν•˜λŠ” μ •λ³΄μ˜ 깊이λ₯Ό 더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΄λŠ” λŒ€ν™”λ₯Ό μžμ—°μŠ€λŸ½κ²Œ μ΄μ–΄κ°€λŠ” μ€‘μš”ν•œ κΈ°μˆ μž…λ‹ˆλ‹€.

λ˜ν•œ “Are these colors available online too?” 같은 질문으둜 온라인과 μ˜€ν”„λΌμΈ 재고 차이도 확인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2) ꡬ맀 결정을 μœ„ν•œ μΆ”κ°€ λ¬Έμ˜λ²•

색상 외에 μ‚¬μ΄μ¦ˆ, 재질, 가격 변동 등도 ν•¨κ»˜ λ¬Έμ˜ν•˜λŠ” 것이 νš¨κ³Όμ μž…λ‹ˆλ‹€. 예λ₯Ό λ“€μ–΄, “Do you have this in other sizes and colors?” λ˜λŠ” “Does the price differ by color?”처럼 λ¬»λŠ”λ‹€λ©΄ 보닀 μ‹€μš©μ μΈ 정보λ₯Ό 얻을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이런 μ§ˆλ¬Έμ€ ꡬ맀 결정에 큰 도움을 μ£Όλ©°, νŒλ§€μžμ™€μ˜ μ‹ λ’°λ₯Ό μŒ“λŠ” 데도 μ΄λ‘­μŠ΅λ‹ˆλ‹€.

3) 긍정적 λ§ˆλ¬΄λ¦¬μ™€ 감사 ν‘œν˜„

λ§ˆμ§€λ§‰μ—λŠ” “Thank you for your help!” λ˜λŠ” “I appreciate your assistance.” 같은 감사 인사λ₯Ό 덧뢙여 λŒ€ν™”λ₯Ό κΈμ •μ μœΌλ‘œ λ§ˆλ¬΄λ¦¬ν•˜λŠ” 것이 μ’‹μŠ΅λ‹ˆλ‹€. μ΄λŠ” 쒋은 인상을 남겨 ν–₯ν›„ μΆ”κ°€ 문의 μ‹œ μœ λ¦¬ν•©λ‹ˆλ‹€.

μΉœμ ˆν•œ νƒœλ„λŠ” 고객 μ„œλΉ„μŠ€ κ²½ν—˜μ„ ν•œμΈ΅ μ—…κ·Έλ ˆμ΄λ“œν•˜λ©°, νŒλ§€μžμ™€ 고객 λͺ¨λ‘μ—κ²Œ 긍정적인 κ²°κ³Όλ₯Ό κ°€μ Έμ˜΅λ‹ˆλ‹€.

  • μΆ”κ°€ 질문 팁 A: 후속 질문으둜 색상 μ’…λ₯˜μ™€ 재고 상황을 ꡬ체적으둜 ν™•μΈν•˜μž.
  • μΆ”κ°€ 질문 팁 B: μ‚¬μ΄μ¦ˆ, 가격 λ“± λ‹€λ₯Έ ꡬ맀 쑰건도 ν•¨κ»˜ λ¬Έμ˜ν•΄ 졜적의 선택을 ν•˜μž.
  • μΆ”κ°€ 질문 팁 C: 감사 ν‘œν˜„μ„ μžŠμ§€ 말고, 쒋은 λŒ€ν™” 마무리둜 μ‹ λ’°λ₯Ό μŒ“μž.

7. 자주 λ¬»λŠ” 질문 (FAQ)

Q. “Do you have this in other colors?”λ₯Ό μ‚¬μš©ν•  λ•Œ μ–΄λ–€ μƒν™©μ—μ„œ κ°€μž₯ μ ν•©ν•œκ°€μš”?
이 ν‘œν˜„μ€ 주둜 μ˜€ν”„λΌμΈ λ§€μž₯ λ°©λ¬Έ μ‹œ νŠΉμ • μƒν’ˆμ˜ 색상 μ˜΅μ…˜μ„ λΉ λ₯΄κ²Œ λ¬Έμ˜ν•  λ•Œ κ°€μž₯ μ ν•©ν•©λ‹ˆλ‹€. λ˜ν•œ 온라인 μ±„νŒ…μ΄λ‚˜ κ³ κ°μ„Όν„°μ—μ„œλ„ 간단λͺ…λ£Œν•˜κ²Œ 색상 문의λ₯Ό ν•  λ•Œ νš¨κ³Όμ μž…λ‹ˆλ‹€. 상황에 따라 μ •μ€‘ν•œ ν‘œν˜„μœΌλ‘œ λ°”κΎΈλŠ” 것이 μ’‹μ§€λ§Œ, 기본적으둜 일상적인 μ‡Όν•‘ 상황에 널리 μ“°μž…λ‹ˆλ‹€.
Q. λΉ„μŠ·ν•œ ν‘œν˜„ 쀑에 μ–Έμ œ “Is this available in other colors?”λ₯Ό 써야 ν•˜λ‚˜μš”?
“Is this available in other colors?”λŠ” 곡식적인 μƒν™©μ΄λ‚˜ μ •μ€‘ν•œ λ¬Έμ˜κ°€ ν•„μš”ν•  λ•Œ μ‚¬μš©ν•©λ‹ˆλ‹€. 예λ₯Ό λ“€μ–΄, λΈŒλžœλ“œ 고객 μ„œλΉ„μŠ€λ‚˜ 곡식 μ›Ήμ‚¬μ΄νŠΈ 문의 μ‹œ μ ν•©ν•˜λ©°, μƒλŒ€λ°©μ—κ²Œ 예의λ₯Ό κ°–μΆ”μ–΄ μ§ˆλ¬Έν•˜κ³  싢을 λ•Œ ꢌμž₯λ©λ‹ˆλ‹€.
Q. 온라인 μ‡Όν•‘ 쀑 이 ν‘œν˜„μ„ μ“Έ λ•Œ μ£Όμ˜ν•  점은 λ¬΄μ—‡μΈκ°€μš”?
μ˜¨λΌμΈμ—μ„œλŠ” μƒν’ˆ μ‚¬μ§„μ΄λ‚˜ 링크λ₯Ό ν•¨κ»˜ λ³΄λ‚΄λŠ” 것이 μ’‹μŠ΅λ‹ˆλ‹€. μ΄λ ‡κ²Œ ν•˜λ©΄ ν˜Όλž€μ„ 쀄이고 상담원이 μ •ν™•ν•œ 색상 μ˜΅μ…˜μ„ λΉ λ₯΄κ²Œ 확인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˜ν•œ, λ„ˆλ¬΄ κΈ΄ λ¬Έμž₯λ³΄λ‹€λŠ” κ°„κ²°ν•˜κ³  λͺ…ν™•ν•œ ν‘œν˜„μ΄ μ‹ μ†ν•œ 닡변에 도움이 λ©λ‹ˆλ‹€.
Q. 발음 μ—°μŠ΅μ„ μ–΄λ–»κ²Œ ν•˜λ©΄ μžμ—°μŠ€λŸ½κ²Œ ν•  수 μžˆμ„κΉŒμš”?
‘this’와 ‘in’의 μ—°μŒ, ‘other’의 ‘th’ μ†Œλ¦¬ λ°œμŒμ— μ‹ κ²½ 써야 ν•©λ‹ˆλ‹€. 인터넷 κ°•μ˜λ‚˜ 원어민 발음 앱을 ν™œμš©ν•΄ 반볡 μ—°μŠ΅ν•˜λ©΄ 도움이 λ©λ‹ˆλ‹€. λ§ˆμ§€λ§‰μ— μ˜λ¬Έν˜• 얡양을 μ˜¬λ¦¬λŠ” 것도 μžμ—°μŠ€λŸ¬μš΄ μ˜μ‚¬μ†Œν†΅μ— ν•„μˆ˜μ μž…λ‹ˆλ‹€.
Q. “Do you have this in other colors?” 이후 μ–΄λ–€ 후속 질문이 μ’‹μ„κΉŒμš”?
후속 μ§ˆλ¬ΈμœΌλ‘œλŠ” “What colors do you have?” “Are there more options online?” “Do other sizes come in these colors?” 등이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이런 μ§ˆλ¬Έλ“€μ€ ꡬ맀 결정에 ν•„μš”ν•œ μΆ”κ°€ 정보λ₯Ό μ–»λŠ” 데 큰 도움이 λ©λ‹ˆλ‹€.

이 λΈ”λ‘œκ·Έμ˜ 인기 κ²Œμ‹œλ¬Ό

크리에이터 지망생이 λ§ν•˜κΈ° μ‹€λ ₯ ν‚€μš°λŠ” 루틴

μŠ€ν”½ ꡬ독 μ „ μ•Œμ•„μ•Ό ν•  κΈ°λŠ₯별 가격 차이

μ˜€ν”½ IH~AL μ‹€λ ₯μžλ“€μ΄ 자주 μ“°λŠ” κ³ κΈ‰ ν‘œν˜„ λͺ¨μŒ